카테고리 없음

주말 교통사고 요추 보험사 형사합의서 양식

띠아모T 2020. 6. 5. 05:24

우리가 뉴스를 보면 요 물론 교통사고로 누가 크게 가 찰까 사망했다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캉 교통사고 않았다는 뉴스도 많지만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서 큰 피해가 발생했고 많은 사상자를 냈다 이런 주스를 또 가끔 접하실 줘 오늘은 그 화제로 인한 피해와 보상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주말 교통사고 요추 보험사 형사 합의서 양식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우리 집에서 불이 났고 옆에 집으로 옮겼다 아니면 옆 집에서 불이 났는데 우리 집으로 옮겼다 그 경우에 옆집으로 오토 무조건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그거에 대해서 얘기 보려고 합니다. 오늘 주제가 즉 블랑 거 가지지만 과제뿐만 아니라 누수 주말 교통사고 요추 보험사 형사 합의서 양식 그리고 건물 상가에서 발생하는 누수 그로 인한 피해보상 전부 다 같은 맥락 이니깐 함께 고려하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222 안녕하세요 매일 새로운 정보를 드리는 채널 보상 회장 빕니다. 주말 교통사고 요추 보험사 형사 합의서 양식자의 방송 보시는 분들도 저하고 같이 한번 생각을 해 봅시다 야자 우리 집이 작은 아파트입니다. 근데 어느 날 육질에 소린 안 거예요 우선 뿌리 났으니까 몸도 또 피해야 될 거 아닙니까 그래서 대피하고 1층으로 탈출을 했어요 근데 탈출하고 밑에서 보니까 우리 주말 교통사고 요추 보험사 형사 합의서 양식 옆집에서 불이 난 겁니다. 막 시 까만 양 기쁨에서 활활 다루고 얼마나 이게 끔찍합니다. 1 실제로 화재 현장 직접 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사건 처리 때문에 실제로 몇 번 본 적이 있는데요 정말 끔찍합니다. 완전 재단 현장이 따로 없어요 그래서 지금 보시는 분들 실감 안 나 실 테니깐 하지 글 잠시 보고 아시죠 222 단건 오늘 새벽 4시 반쯤입니다. 창문 밖으로 맹렬하게 뻗어 나옵니다. 아직까지 명확한 달 화원 1인 달 켓 자 정말 끔찍하죠 자 일단 이 끔찍한 연장에서 대피를 했고요 내 몸은 않다 쳤으니 까 다행입니다. 다행히 화제는 무사히 제작됐고 요 그리고 당장 지금 못 들어가니까 며칠밖에 있다가 이제 집으로 다시 들어갔습니다. 근데 이게 웬일입니까 집에 전부 그을음이 끼어 있고 그리고 불끈 다고 소방수로 인해서 집에 전부다 바닥에 물 차 있고 다져져 있고 냄새나고 집에 엉망진창이 되어 있는 겁니다. 옷이 고가구 고가 전제품이고 전부 뭐 쓰게 되고 인테리어 새로 해놨는데 2t를 다시 전보다 해야 되고 아이 냄새는 어떻게 백금의 총선 어떻게 하고 근데 나는 당연히 옆에서 부린 하는가를 내만 본 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다 받고 그렇기 때문에 어차피 옆집에서 대상 받으면 된다 그리고 옆집에 화재 보험이 들어가 있다고 하니까 나는 내 대로 굉 장 을 뽑고 수리하고 구입할 것 다시 구입해서 된 책을 참고하면 되겠다 라고 이렇게 생각을 하죠 그래서 타 해보니까 1억 정도가 나오는 겁니다. 그래요 억지가 말하니까 자기는 보험 들어가 있다 어차피 보험 접수시켜 쓰니까 보험사고 얘기해라 라고 해서 봄 4 가 나왔어요 그래서 보험사가 일단 개장해 나라 그리고 감식 결과가 나오면 은 그때부터 1 처리하겠다 라고 했는데 한 달 뒤에 이제 감식 결과가 나온답니다. 보통 우리나라는 감식을 소방사 하고 경찰서 두 군데에서 하거든요 거기서 애매한 것은 국가 수로 증거물 등을 보내서 정밀 감식을 다시 하고요 그 기간이 대략 한 달에서 두 달 좀 더 걸리는데 아 이게 웬일입니까 감식 결과가 나왔는데 옆집에서 화재가 발생한 건 맞다 근데 정확한 유를 알 수가 없다 왜냐 너 무 뿌리 심하게 난 오니까 뭐 증거를 찾을 수가 없는 겁니다. 결국은 옆집에서 한건 맞지만 정확한 화재의 원인은 미상이다라고 이렇게 결론이 남 거 죠 자 지금 보시는 시청자 분들께 제가 질문 한 가지 드릴게요 이런 경우에 옆집으로 모터 배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받을까요 대부분 아 방향이 받는 거 아니냐 라고 이렇게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이 상황 같은 경우에는요 배상 못 받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말도 안 되죠 우리는 보험 안 들어가 있고요 지금 모험 들어가 있었는데 옆집은 보험 들어가는 거 해서 자기 집은 다 고칠 수 있어요 근데 그걸로 인해서 우리가 p 해봤는데 우리는 보상 이 안된답니다. 결국은 보험사에서 면책 체리 하는 거죠 자 그럼 왜 못 받을 가능성이 더 크냐 대법원 판결이 그렇게 났습니다. 제가 지금 대법원 판결문을 보여드리면 요 먼저 2013년 대류권 전골을 보면요 주차해놓은 차량에서 운임 이상으로 인해서 화재가 발생했고 그로 인해서 다른 차량이나 이 주차장에 피해를 입은 건데요 이 판결문을 보면 요 이 차량은 정상적으로 주차를 했고 국가 수준의 에서는 바라 장소와 원인을 정확하게 감식을 못했습니다. 물론 차에선 안건은 인정이 되지만 엔진과 열이나 인종 요인에 의한 바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있고요 뭐 차량의 이나 무지 같은 거 넣어 놓은 것도 없고 그렇기 때문에 사회통념상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방어 조치의 물을 안 했다 라고 보기 힘들다 라는 거예요 그래서 결국은 설치고 전상의 하자가 인정이 안 됐기 때문에 손해배상 책임이 있다고 볼 수 없다 라고 붕 결 했습니다. 다른 판결한 게 더 보면요 2014년 10월에 성공한 거고요 이거 같은 경우에는 그냥 참고였는데요 역시나 이 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해 서 옆에 가게까지 이렇게 번진 거예요 결국은 원인미상의 아직 않았고요 여기 판결문에 보시면 손해배상 책임을 물으려 면 요 통상적으로 가해자 갖추어야 할 안정 상태를 못 갖추고 있다는 것을 피해자가 입증을 해야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바라 지점 악어 바라 원인이 확실히 밝혀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가해자 가 점유한 공작물의 설치 또는 보전 상에 어떤 타자가 있었다는 점이 증명된 게 아니기 때문에 손해배상 책임이 없다 라고 이렇게 판결이 난 거고요 또 다음 판결한 게 더 보면요 2018년에 대부분의 성공한 거고요 이것은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상황과 같이 아파트에서 발생한 하시는데요 403 5 거실에서 화재가 발생한 건 맞지만 결국 원인은 못 밝혀졌습니다. 근데 이 화재로 인해서 다른 세대의 3억 4천만 원 정도의 피해가 발생을 해서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결국 국가 수에서는 원인 미상이라고 결론을 했고요 그리고 전기적 안전성을 갖추지 못했다 라는 거에 대해서 입증 도 못했다 그리고 아파트 내부의 뭐가 연 물이 적치대 있었다는 것도 없었고요 방아 판이나 방화유리 판이 설치 안 돼 있었지만 이거 가지고는 설치 보존 상의 하자가 있었다고 볼 수 없다 라고 붕괴를 하면서 결국은 입증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에 손해배상 책임이 인정이 안된다는 판결입니다. 이렇듯 대법원 판결 취지는 요 내가 피해를 입었다면 내가 모든 것을 입증해서 불 안쪽에서 뭘 잘못했는지 무슨 설치 오전 상의 하자가 있었는지를 전부 입증은 해야지만 존의 배상책임이 성립한다 라고 하고 있는 겁니다. 이 판결은 이유예요 원인 미상 화재에 대해서는 요 특별한 케이스를 빼고는 전부 다 손해배상책임 인정이 안된다고 이렇게 판결이 되고 있는데요 저희가 지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건 중에서도 이런 사건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요 목재 공장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목재 공장 단지예요 근데 이 목재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서 옆에 목재 공장으로 과제가 번 접고 여 이 옆에 목재 공장은 피해자잖아요 결국 왜냐하면 이 쪽 목재 공장에서 실시끼리 가 있었는데 여기서 발아가 되는게 정확하게 목격이 택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쪽 목재 공장에서는 손에 얘기한 25억 정도가 발생을 했거든요 그래서 소송을 제기했는데 원인이 이상 이라는 이유로 피해를 본 목재 공장이 해소를 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저희가 지금 이심을 진행하고 있고요 다행히 사건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례 한가지가 요 얼마전에 경기도 빌라에서 부린 않는데요 1층에 주차돼 있던 필로티 주차장에 주차돼 있던 차량에서 불이 났습니다. 그로 인해서 한 명이자 나가고 3명이 중상을 당했어요 그리고 그 빌라 전체 세대의 전부 불용 기 붙어서 완전 연소가 될꺼예요 근데 이 차량의 가입한 보험 회사가 있을 거 아닙니까 이 보험회사에서는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는 이유로 전부 다면 칩 처리를 했어요 그래서 현재 저희가 그것은 1심 을 진행하고 있구요 이렇든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으면 요 옆에서 옮겨붙어 따 하더라도 손해배상 책임을 묻기가 힘들다는 거에요 하지만 방법이 없는건 아닙니다. 그래서 저희 상태도 이것을 뒤집을 수 있을만한 원님 이상이라 하더라도 뒤집을 수 있을만한 그런 노하우들을 충분히 마련해 놓은 상태에요 지금 현재는 그로 인해서 순서를 받은 판결도 많고요 근데 그 노하우에 대해서는 제가 여기서 공개를 못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히 작중 위해서 역이용 할 수도 있고요 저희가 소송을 할 때 원곡 기보를 다 봤기 때문에 공개 못한다는 점에 양해를 해 주시고요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원인 미상 화제의 대해서는 이렇게 배상책임이 없다고 판결 하는게 거의 대부분이지만 방법이 없는건 아니다. 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은 겁니다. 그리고 제가 이 방송을 보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 보험이 한가지가 더 있는데요 제가 이때까지 방송하면서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되는 뭐 몇가지를 말씀을 드렸었죠 뭐 자동차보험에 자동차 상의에 특약 이라든지 운전자 보면 이라든지 가족 일상생활 배상책임 특약 이라던지 의료실비 그리고 50% 80% 이상 고도 부의장이 보험금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다 가요 닭 가정의 화제 보험 1개씩 더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지금 말한 것 전부 다 해도요 월 5만원 정도 밖에 안나가요 화재보험 그래서 저도 집에 가입을 했는데요 이 아파트 기준의 월 만원 이면 되더라구요 이 보험을 꼭 뜨랏 오시기를 추천드리며 세요 오늘 방송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내일도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오늘 방송 끝까지 봐주신 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