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린이 교통사고 뇌출혈 피해자 형사합의 대상

띠아모T 2020. 6. 5. 06:18

예 요즘 조절하는 좋은 모음 무좀 됩니다. 지난 한동안 다 무탈하게 잘 보내셨는지요 저도 시청자 위 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아주 잘 칠해줍니다. 6월 22일 rivera 눈이 되는 호흡량이 출발해 보겠습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저희 코노 제목과 맞게 시청자 분들 한테 좀 어린이 교통사고 뇌출혈 피해자 형사합의 대상 더 실질적인 혜택 좀 가벼운 틀리지만 분이 정말 드리는 고름 이야기를 하나 들려 드릴까 합니다. 어떤 내용이 하면 자 보험금 제대로 받으셨습니까 우리가 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예기치 못한 어 각종 질병이나 사고 재해 어린이 교통사고 뇌출혈 피해자 형사합의 대상 시에 우리가 보상을 받기 위해서 가입하는 거잖아요 보울 가입했다고 해서 질병이나 하고 제가 안 오는 건 아니지만 경제적으로 필패 지지 말라고 쉽게 얘기하면 내가 가입한 내용 그대로 내가 일이 닥쳐 쓰니까 부흥을 줘라 이런 식인데 정당한 모험을 자 건데 보험료 내가 열심히 해서 됐는데 어린이 교통사고 뇌출혈 피해자 형사합의 대상 보상을 제대로 못 받으면 이거 정말 큰일이 거죠 까 보통은 이런 경우가 많지는 않습니다. 근데 올라서 못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 제가 지난 수요일 문의 말씀드렸다시피 살아있을 때 맞는 모장 들은 크게 3가지로 9 분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교통사고 뇌출혈 피해자 형사합의 대상아 의 조심히 줘 진담 이쪽 후유장해 아이 중에서 가장 세 번째로 말씀드린 후유 장애를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후유장해는 보통 몰라서 보상을 못 받으세요 왜냐 의료실비 진단비 사망보험금 이런 것들은 세고 가 발생하면 그 내용으로 봉사의 아 보험금 청구를 하고 사실여부 사고 요구 따져서 보험사는 보상을 해주는데 이 후유장해 같은 경우에는 치료가 끝나고 나서 6개월의 시간이 지난 후에 6개월이 지나서 장애 진단을 받고 그 장애진단을 갖고 보장을 청구를 하거든요 근데 카 입자가 이런 보상 내용을 모른 닭 청부를 안 하겠죠 청구라면 놈의 나는 당연히 공급을 주지를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아 보상을 제대로 받기 위해선 알아야 됩니다. 보실까요 아 코 유장의 보상 바퀴 링크 링컨 드렸죠 집중한 이런 얘기예요 그러면 알아야 보장받는다 모르면 철 때 무장 높았습니다. 아 혹시 다 입자 분들이 부분 가입하실 때 한 가지 다 공부를 해서 제대로 가입을 하셨다고 하더라도 그게 직업이 아닌 이상 뭐 일 년 이년 지나면 타 잊어버리세요 왜냐 좀 자기 생업을 해야 되니까 그러니까 정말 꼼꼼하게 챙기시는 분들도 주변에 믿을만한 전문가를 최소한 한 번 이상 하고 만들어 놓으신 게 좋아요 왜냐 이 터지면 그분한테 의뢰를 하면 되니까 자 그러면 제가 집중적으로 후유장해 관련해서 단단하게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화면 보시면 타이 끔 의 곱하기 장애 올라와 있죠 보통 1억 원을 다 입을 하고 후유장해는 요즘은 퍼센트 페이지로 이제 등급을 매기는데 만약에 10% 장애를 입었다 그러면 이런 곱하기 10% 1000만 원을 보장받으셔야 되고요 50% 장애를 이브 셨다 그러면 이런 곱하기 50% 5천만 원의 보험금을 받으시는 게 맞습니다. 근데 노래 못 받는다 고 했죠 몰라서 올라서 청구 자체를 안 하세요 만약에 교통사고 같이 큰 사고가 나거나 뭐 그 50% 80% 정말 거동이 힘든 정도의 사고가 나면 당연히 보상 청구를 하게 되고 보상을 받게 되는데 자잘한 어떤 후유 장애가 3% 5%부터 시작을 하거든요 그럼 자 사람 보상은 가입하신 분들이 몰라서 총구 자체를 안 하세요 제가 표를 하나 보여드릴게요 아 지금 이 후유장해 보장 관련해서 어느 정도 퍼센트 페이지가 나오는지 간략하게 이건 정말 그렇게 1 부분이고요 질병 만해도 1 만 2천400여 가지의 후유 장애가 남을 수 있고요 체나 상해 이런 사고 관련해서는 더 많은 범주에 장애를 입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어 어디 조금 불편하다 가 그러면 후유장해 진단을 받아 보셔야 돼요 받고 포장에 진단이 나왔다 그러면 보상을 청구해야 줘 호흡을 통해서 전문가를 통해서 단단하게 우리가 후유장해 장애인이 된 경우는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지난 수요일에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대한민국에서 장애인으로 등록된 은 분들 중에 94% 가 후천적 자기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은 각종 사고나 질병으로 장애를 앉게 되어 그리고 정당한 보상도 받아야 되고 국가에서 혜택도 받으셔야 되고 당연히 제가 가장 흔하게 가장 많이 문제가 되는 부분이 에 디스크 민아 척수 그 촉 추후 지금 내용들은 제가 굵직한 것만 써봤는데 보통 5% 장의 여기 내용은 없죠 어 실례로 팁을 드리자면 사고도 해당되고 7명 해당됩니다. 특히 젊은 분들 같은 경우는 상계의 기호도 가 높게 인정이 되기 때문에 어서 게 조금 위험한 발언일 수도 있는데 다 형 뭐 그 빙판에 넘어졌다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서 넘어졌는데 허리가 아프다 영어가 줘 가서 mri 찍고 검사 다 해요 요즘에는 많은 병원들이 p 수술적 또는 수술을 받으려고 받으라고 원합니다. 추수를 받았다 그게 정말 절개하는 수술이 아니더라도 신기술 도입된 비수술 수적 치료라고 하더라도 수술을 마치고 나서 치료를 마치고 나서 6개월이 질렀어요 근데 내가 보기 불편 해 뭐 옛날 같은 경우는 뭐 한두 시간 안 줘 가지고 밤 높고 어르신들 같은 경우는 예 명절 때 뭐 그림도 맞춰보고 했는데 지금은 30분을 못한 지소 1시간을 묶어 로 아니 무기 가끔가다 뻐 내 이러면 요 장애 진단을 받으셔야 돼요 이왕이면 은 치료받으신 주치의가 있는 병원에서 장애 진단을 받으시는 게 좋겠고요 병원 가서 장애 전화를 받았다 근데 어 정말 외관상으로 척추가 어머 협착이 되거나 휘 진 않더라도 일상생활 장애가 있어서 여기 보시면은 눈꺼풀 장애 이런 간단하고 또 장애진단해봤거든요 허리 관련해서 몸이 좀 불편하다고 하더라도 장애 진단이 나옵니다. 나오면 어떻게 해야 돼요 보상을 첨부해 줘 이때도 그냥 개인적으로 천골 하면은 보험사에서 뭐 지정한 뭐 이 샤나 자무 있나 잠은 병원에서 제 진단을 받기 때문에 이왕이면 청구하실 때 이제 전문가를 통해서 정보를 하셔야지 보상받을 확률이 매우 높아 지구요 또 한 가지는 보통 가입금액 최소 저는 1억 원 정도를 설정을 하는데 1억 원만 가입돼 있다고 하더라도 5% 장이면 500만 원이에요 근데 뭐 직업이 조금 위험한 직업 또는 뭐 과거의 가족분들 중에서 장애를 입은 경험이 있는 집들은 3억 5 기력도 해요 그러면 5만 대 있어도 싶으면 보상을 5천만 원이나 그 돈을 받을 수가 있잖아요 받으면 꼭 간병을 수 없이 쓰셔도 되고 지금 뭐 활발하게 이를 못하시면 다른 뭐 다른 일을 새로 시작하실 수 도 있고 하니까 제가 오늘 말씀드린 것을 간단하게 정리를 하면 보상은 알아야만 는 거고요 그중에서 후유장해 자기가 가입한 보험 내용 확인 하 셔 가지고 또는 주변의 뭐 한 일 년 이 년 사이에 디스크나 이렇게 뭐 녹내장 백내장 당 용 실험하다가 꼭 불편한 경우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45 4 패 경 진행하시고 자궁적출하신 경우 부의장이 해당됩니다. 주변에 널리 알리 써가지고 요 가입한 보험 확인하시고 뭐 수술이나 몸이 좀 불편하신 사례들이 있으면 후유장해 보상을 꼭 청부를 하시라고 말씀을 널리 퍼트려 주시오 아 혹시 주변에 전문가 없으시면 아시죠 02 3153에 265 전화하셔서 가지고 저희 서로 dtv 보험 플랜 1 이브 쪽으로 호 유장의 보상 관련해서 질문을 하셔도 됩니다. 오늘 그 조금 제가 말이 좀 빨리 것 같은데 포인트는 한번 더 힘들까요 d 링 후유장해 보장 바퀴 꼭 기억하십시오 이상입니다. tae woo tel woo 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