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중교통사고 한방병원 통원치료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by 띠아모T 2020. 6. 4.

내 마음도 안녕하세요 6대 4로 사고가 났다 근데 병원에 입원하려고 하니까 병원비와 걱정이 된다 왜 내 과실이 40% 기 때문에 이 40% 의 병원비를 내가 부담해야 되는 거 아닌가 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이 글을 만듭니다. 결론만 말씀드릴게요 대중교통사고 한방병원 통원치료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100% 이제 만약에 제가 다쳐서 병원에 입원하잖아요 100% 상대방 보험사 층에서 다 깔끔하게 처리해 줍니다. 병원비를 다 해줘요 그러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이 병원비 걱정하지 마시고 아프고 있으며 는 뭐 진짜 시체가 뭐임 아리가토 찍어 보시고 다애 마음 편하게 멈춰도 하시는데 만 전혀 하세요 대중교통사고 한방병원 통원치료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그냥 막 나중에 돌아오니 40% 에 대해서 마 무서워요 뭐 찍을 것도 안 찍고 막 그러지 마시고 바 찍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왜 이렇게 말씀을 드린다면 지금 현재 네이버 지식인 이라든가 뭐 마치 뭐 버클로 댕기는 글들을 보면 은 대중교통사고 한방병원 통원치료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6대 4 4 6대 4의 과실비율로 해 가지고 병원에 입원했는데 이 병원에 입원하는 거에 100% 에서 이 40% 이상 2% 에 대해서 뭐 개인 정보가 들어온다 아니면 은 원래 받아야 되는 합의금에서 이 40% 까지 인다 그리고 또 나오는 말이 문어는 이 40% 이 40% 가 개인 합의금으로 밟는 금액보다 크다면 은 돈 오히려 토해내야 된다라고 지금만 이렇게 막 그 써놓은 인간들도 있고 뭐 글 남기는 그런 분들도 계신데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그럴 전혀 없어요 이 과세 비율을 따져 가지고 책정 많은 분은 이제 그거 합의금에서는 약간 그렇게 조정이 될 수는 있다고 하더라고요 상대방 보험사 츠 이 직원분하고 저는 통화를 했어요 그러니까 이제 병원비 같은 경우엔 100% 상대방에서 부담을 더하고 혹시라도 제가 또 물어본 게 뭐냐면 따 중에 40% 에 대해서 구상권 청구 라던가 개인 청구가 따로 좋은 건가요 어쩌면 그것도 아니라고요 왜냐하면 이거를 제가 왜 말씀들이 냐 면 너무 식은 2 개 입어에 깔려 있는 분들이 약 들어온 것들이 많더라고요 뭐 진짜 혼동을 주는 글들이 많고 이 둥근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지금 아시는 분들은 언니 쉬 금호 개나 소나 다하는 거 가지고 글을 찍고 있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점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정말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 작은 아버지부터 해가지고 저희 과의 부동 새 힘 마음 g 모체 여동생 동생의 남자 친 뭐 전부 해가지고 다말이 틀린 거 주문한 막 그렇게 해서 제가 이제 보험 사 지금 분하고 통화를 해봤더니 병원비에 대해서는 100분의 40을 해주고 조정이 있다 라고 하면은 합의금에 대해서 조정이 있을 거다 라고 이렇게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어사 신 음 저희 여동생 같은 경우에는 이제 그렇게 다 마무리가 됐고요 아무래도 돼서 이 합의가 받고 합의금 살짝 좀 조정받아 가지고 오지 태워도 했고요 그러니까 제가 제 오늘 이렇게 트 드리고 싶은 말은 뭐냐면은 병원비 때문에 병원비 걱정 때문에 막 뭐 어디 아픈데 검사도 받고 이루 어지 맛이라는 거예요 이걸 잘 한번 따져보자 면은 돈 있는 사람은 살고 돈 없는 사람은 사고를 당수가 된 상황이 나오는 거예요 몸이 아파도 수가 된 상황에 나온 거예요 그래서 법에서 야 이거 아무리 잘못을 덜 했다 하더라도 상대방이 그렇게 다쳤으며 는 그 보험사 측에서 그 치료비에 대해서는 모두 다 해줘라 라고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돈 있는 사람은 좋은 사람 2 다 살리기 위해서 돈인 사람이야 자기가 아픔 뭐 다 검사 아니까 괜찮겠지만 돈 없는 사람들 위에서 그런 법을 제정 놓은 것 같아요 그러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치료에만 전념할 세요 치료에만 전념할 시구 빨리 개최하시고 합의금 받으셔도 맛있는 거 많이 하세요 오늘 제 글 뭐 길 남은 기운 잡았다면 있자 볼 수 있겠지만 그리고 여러분들의 여러분들의 약간 궁금증 같은 게 약간 해소가 되셨다면 은 좋겠네요 오늘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와 구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