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 교통사고 병원 통원치료 상담직원 사망보험금

by 띠아모T 2020. 6. 4.

안녕하세요 동의 봄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교통사고 이후에 합의금 말고도 실손의료보험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교통사고나 저번 글처럼 치과치료 같은 경우는 보험으로 청구하기 힘들다 라고 알고 계시죠 주말 교통사고 병원 통원치료 상담직원 사망보험금 안 되는 명 책 사람들이 너무 많다 보니까 그런데 이것도 예외적으로 교통사고를 처리하고 나서도 그 치료 비용에 들어간 부분에 대해서 실비를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그 글으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자바로 말씀드리게 앞서서  좋아요 알람 설정 한 번씩 부탁드리고요 5 주말 교통사고 병원 통원치료 상담직원 사망보험금 제가 이 특약에 대해서 정확하게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실비라고 해서 지금은 뭐 통한 질병입원의료비 상해의 통원 입원 의료비 이런 식으로 적혀있지만 과거에 있던 상품들 중에 특약을 보면 상해 의료비 또는 일반 상에 의료비라고 적혀 있는 특약이 있습니다. 주말 교통사고 병원 통원치료 상담직원 사망보험금이건 바로 실비 이름이에요 실비인데 상의 쪽만 그런 식으로 적혀 있는 거죠 2일 반상의 의료비라고 하는 특약은 일정기간 판매되었던 상품이라 그러다 보니까 어 과거에 내가 이런 시비를 갖고 있는데 그리고 지금 마치고 또 교통사고가 일어났다고 한다면 내가 이걸 청구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 이게 언제 판매되냐 라고 한다면 2005년 9월부터 2009년 10월 이전까지 판매했던 실손의료보험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제가 교통사고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지만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다른 쪽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제가 이 글을 통해 알려 드릴 테니까요 한번 같이 이 특약에 대한 내용을 한번 보시고 확인해 보시죠 먼저 이특의 어떻게 생겼는지 그걸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제가 사진을 두 가지 준비했어요 하나는 갱신형으로 적혀 있는 모습과 하나는 비갱신형으로 적혀 있는 모습이에요 딱 보시면 일반 상의의 의료기라고 빨간색 1 안에 적혀 있죠 그리고 비갱신 같은 경우를 보시면 밑에 80세 만기라고 적혀있고요 가입금액은 300만 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갱신으로 된 사진을 보시면 100세 만기 5년 갱신형이 라고 적혀있죠 그 옆에 전기납이라고 되어있고 보장금액은 1000만 원 적혀있네요 이렇게 같은 내용이라고 하지만 갱신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고 비갱신을 가지고 계시기도 하고 그리고 그 가입금액에 따라서 어떤 분은 뭐 팽만 원 300만 원 뭐 1000만 원 다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약이 있으신지 증권을 한번 열어 보시고 나는 해당하는지 확인하시는 게 굉장히 중요하겠죠 자 이제 이 트 약들의 엄청난 장점들을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 일 반 상 의료비에 대한 장점을 천천히 나열을 해 드리자면 제일 먼저 첫 번째로 공제금액이라는 게 없습니다. 요즘 실 이 같은 경우를 보면 공제금액을 일부 제외하고 나서 보험금을 지급하지 줘 조금의 금액을 따로 공지한다는 거예요 땐 단 얘기죠 그리고 만약에 내가 병원비가 한 2만 원 나왔다 근데 애초에 공제금액이 대학병원급이라서 뭐 20,000원 25,000원 을 제외하고 받아야 되는 경우에는 애초에 내가 된 봄보다 0 지금이 크니까 청구를 아예 못하는 경우도 있죠 그리고 약조 집이 약값이라고 하죠 약값 같은 경우에서도 8,000 원 정도를 공제를 하고 나서 나머지 금액을 실비 처리가 가능한데 이 일 반 상 의료비는 애초에 공제 금액 자체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본인부담금 자체가 없다고 보시는 게 제 간편해요 천만 원이 든 100만 원 2등 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상해로 인한 치료 비용 뭐 입원비 검사비 약 b 뭐 이런 것들 다 많죠 이렇게 지불된 금액 뜰을 가입한 돈으로 100% 다 지급을 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보험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자 두 번째는 이것도 정말 활용을 많이 하시는 겁니다. 젊고 나이가 많고 상담이 정말 많이 쓰는데 한의원 치료도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실손 보험 같은 경우는 한의원 치료 도 대부분 보상 이 안되죠 도수치료 같은 경우는 뭐 b급에 해당하는 70프로 라던지 이렇게만 해 주고 있는데 이상 의료비 담보는 굉장히 좋게 별거 아닌 걸로 도 쓰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한의원에서 침 차 방을 받았거나 또 약 처방 한약재 같은 경우는 보통 일주일에서 이 정도 지어 주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약 처방 들까지도 2일 반상의 의료비 해서 보상 이 가능하다는 점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지 엄청 좋죠 그리고 세 번째입니다. 아까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주제입니다. 교통사고 그리고 산재사고 도보 상의됩니다. 요즘 12 같은 경우 교통사고는 면책사항이라서 보상 이 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 보험 회사에서 이미 지급을 받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상이 의료비 특약은 내가 직접 돈을 지불하지 않았어도 교통사고가 나서 최대 6개월 동안 치료를 받거나 했던 이력이 있다고 하면 그 병원의 들어간 총 치료비용이 있을 거 아니야 거기에 50% 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전혀 이런 사실들을 모르고 어차피 상대방 보험사에서 어치 료 비 고 뭐고 다 접수번호 받아서 보상을 받았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합의금 도 받았기 때문에 원한 더 이상 보상받을 게 없겠구나 하고 넘어가실 수 있겠지만 이 실비 이특 액을 가지고 계신 분은 보험 회사에서 치료한 치료 비용의 50% 를 내가 청구가 가능하다는 거죠 그니까 그 치료비용이 만약에 많았다 그 6개월 한돈의 치료 병이 굉장히 많았다고 하면 그것을 내가 반응을 가져올 수 있는 겁니다. 청구서류 도 매우 간단합니다. g 급격이 확인서를 발급받으신 다음에 어 거기에 보면 치료비용이 지급된 금액이 나와 있습니다. 그 치료 비용의 50% 를 받으시면 되는 거예요 그러면 내가 받은 합의금에 더 플러스가 되는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겠죠 자 이렇게 일 반 상 의료비 상해 의료비 실비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꼭 내가 들어간 돈이 없다 하더라도 또는 공지 비용이 많다 하더라도 나는 2t 객을 갖고 있으면 내가 다 100% 처리를 받을 수 있고 교통사고 같은 경우도 치료 비용이 50% 를 내가 돈 않아 드리지 않았어도 내가 받아올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겁니다. 그리고 그 소리도 굉장히 간단하다는 것 이거 꼭 알고 하시고 혹시나 그런 사건 사고가 벌어졌을 때는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죠 그럼 다음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고요 2매 용이 괜찮아졌다 면  좋아요 알람 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 아 으 아 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