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 통원치료 교통사고 합의 금액정리

by 띠아모T 2020. 6. 2.

안녕하세요 오늘도 궁금한 진실로 찾아온 크레디트 익힙니다. 자 오늘의 무슨 얘기를 했거든요 바로 교통사고 합의금에 대해서 한번 얘기할 거예요 우리가 운전을 하다 보면은 내가 운전을 잘하는 잘 못하던 교통사고라는 것에는 항상 다 노출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교통사고가 났을 때 합의금에 대해서 한번 얘기를 할 거야 합의금 위 인터넷에서 보면 너무 어려운 단어들로 만 설명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정확히 금액으로 에서 알려 드릴 겁니다. 교통사고 합의금에 대해서 얼마를 받아야 되기 잘 모르시는 분이 많이 계시죠 그렇다면 오늘 글 끝까지 한번 시청해 주시고요 과 꼭 부탁드립니다. 자 교통사고라는 게 창 차랑 우선 알 수도 일하는 경우도 있지만 차랑 사람이랑 나는 경우도 있어요 뭐 차량 뭐 자전거라는 수도 있고 내가 대중교통이란 걸 타고 다니다가 사고로 나는 경우도 있죠 사고가 나면 은 보험 접수를 하고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고 뭐 여러 가지 힘들이 있을 거 아니에요 그중에 마지막에 하는 행위가 합의금을 받는 행위인데 그때 산 정하는 기준을 모르시는 분들이 제일 많아요 그래 봐도 되게 어려운 말로 설명이 되어 있고 뭘 반다나 뭘 받아서 얼마를 받아야 이렇게 되어 있는데 그러고 다 제외하고 제가 금액으로 쉽게 기준점을 한번 잡아 드릴게요 자 기준점을 잡기 위해서는 어 495 날 경우에 과실 미울 도 다르고요 뭐 이번 않은 경우도 있고 통화 나는 경우도 있고 만 여러 가지 변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최종 기준으로 잡자면 상대방과 심히 100% 의 경우 상대방 과실이 100% 5 그냥 간단한 접촉사고했는데 병원에 기준 아 3주 정도의 통원 치료에 기준점으로 하나 잡아 드릴게요 이때 기억하셔야 할 것은 뭐가 있냐면 3개월 그리고 150만 원 이란 기준만 잡아먹고 있으시면 됩니다. 자 그러면 3개 행락 550만 원 기준은 뭐냐 일단 3개월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드리면 요 사고가 나서 뭐 큰 4 보던 작은 사고 든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을 거 아니에요 근데 조기 합의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조기 합의하는 경우는 되게 안 좋은 거예요 왜냐면 내가 합의금이란 걸 떠나서 어 교통사고라는 것은 후를 중에 하는 게 발생할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3개월의 기준을 놓고 말씀드리는 것은 적어도 3개월 정도는 내가 병원 치료를 하면서 아니면 병원 치료를 굳이 하지 않더라도 경과를 조금 지켜보는 거예요 그 합의를 늦게 한다고 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9명이 줄어들거나 그런 건 아니거든요 동 보다 중요한 게 내 건강 상태 이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나면 은 반드시 적어도 3개월 정도는 경과 자체를 계속 지켜보시면서 어 경험을 계속 다니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그래야 나중에 합의금을 받을 때도 금액을 좀 더 높게 물릴 수가 있어요 다음의 두 번째로 뭐냐 150만 원 이란 얘긴데요 어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100% 상대방과 시대의 2주에서 3주 정도 통원치료 기준으로 해서 150만 원 정도 천이 면 무리 없이 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150만 원 보단 더 못 봤냐 또 그것도 아니에요 150만 원 이상의 금액을 받을 수도 있고요 150만 원 보다 조금 더 낮은 금액을 받을 수는 있지만 150만 원 동 된 기준을 맞춰놓고 모험 살아 합의를 시작을 하면 요 내가 생각한 150만 원 근처에 있는 금액을 받을 수가 있어요 자 근데 왜 150만 원이라는 기준을 잡았느냐 면 150만 원 이상을 만약에 받게 된다 화면에 오메 사에서 합의서 작성을 욕을 할 거예요 그 파리에서 작성이 나중에 내가 차후에 혹시라도 이게 9일 쪽으로 다가와서 다시 보험 처리를 바 들라면 은 조건이 엄청 까다로워지고 나한테 불리한 상황 올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칼이 금은 백 모 10만 원 수준에서 맞추는 걸 가장 많이 추천을 드려요 자 이게 가장 낮은 금액으로 지금 측정을 해서 말씀을 드린 거고요 여기서 플러스 아까도 말했듯이 뭐 이번 하는 경우나 그다음에 아니면 2번 했는데 내가 소득이 되게 높은 사람이다 아니면 앞으로 남은 우유 장애가 있다 이렇게 되면은 보험을 거기서 플러스에서 산정시키는 기준이 많이 달라져야 그럴 경우에 높은 합의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본인이 혼자서 해결하는 것보다 자문을 구할 수 있는 곳에 자문을 구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웹까지 팁을 조금 알려드리자면 은 처음에 어느 정도 내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난 이후에는 크게 크게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다 병원을 옮겨서 한방병원을 다니시는 걸 추천드려요 어 한방 병원이 굉장히 비싼 병원 중에 하나거든요 그러면 보험사에서 빨리 합의하자고 연락이 올 거고 그 보험사에서 부르는 금액도 좀 높아질 겁니다. 그때 우리가 좀 강력하게 내가 이 정도 금액을 원한다 고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는 기준이 될 거예요 자 두 번째 팀을 조금 드리자면 어그 통 사무 않았는데 우리 가져오기 타고 있었는데 아침 어린 아이나 영아들이 타고 있었을 경우에는 성인들은 의사 표현 이란 내가 어디가 품지 내가 얼마큼 나왔는지는 다 알 수 있기 때문에 3개월 이후에 합의하시는 걸 추천을 드리지만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자라나는 시기이고 말 못 하는 갓난아이 같은 경우에는 의사 표현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사고가 나고 병원에서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속하니 나와도 못해도 1년 이상은 아이 분에 대해서는 합의를 하시지 않는 걸 추천해드려요 이후 증이라는 게 언제 어떻게 나타날 수 있는 건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꼭 1년 이상 가져가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세 번째 팁을 드리자면 제가 3개월 뒤에 합의를 하라고 있잖아요 3개월 뒤에 언제 화려한 게 가장 좋은 거 냐 면 요 어 거진 월말에 전화가 올 때 합의한 승리 가장 보험사에서 이 합의를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은 한 정정 이거든요 그런데 우리나라의 자동차 사고가 연당 계속 늘어나는 추세에 요 그러면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 사고 처리를 해야 될 몸 4에서 해결하지 못한 사고 건수들이 계속 쌓여 가면 은 조금 무리해서라도 이건 수들을 빤히 없애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뭘 말에 내가 이제 아프지 않고 아합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시점이 오면 그때 강력하게 금액을 부르시는 후에 성사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오늘의 결론을 내리자면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몸상태 요 내 몸 상태 이기 때문에 일찍 합의한 것보다는 충분히 내가 가 낮고 괜찮아지면 합의를 해야 된다 결국엔 얼마의 합의금보다 내 옹 값보다 비싼 거 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 건강에 첫째 다 그리고 두 번째로 우리가 합의할 때 기억해야 되는 거 3개월 그리고 150만 원이라는 거 자 어차피 봉사의 우리 돈 되게 많이 갔다 없잖아요 보험사 회사들이 와 가지고 이거 좋다 해서 이거 안 좋다 에서 새로운 가임 시키고 해지 시키고 가열시키고 뭐 이런 식으로 많이 했을 거 아니에요 우리는 해야 칼을 해약 1 끔 제대로 못 받고 보험 처리 보험금 지급받으려고 했더니 몸 음 지금 못해준다고 분쟁이나 이건 없고 우리가 보험사한테 유부에서도 맛 좀 받아 가는 거 보험사의 그렇게 큰 파격 없어요 그러니까 잘 알고 계시다가 합이 꼭 잘하셨으면 좋겠고요 09:00 라도 뭐 일상생활하시면서 더 궁금하신 거 내가 알고 싶은 거 있으시면 은 태클에 참여 많이 해주시면 더 좋은 글이 안 들어지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까 꼭 그런 것도 댓글에 참여 많이 부탁드려요 다음에 더 궁금한 진실로 찾아오는 그래 제품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