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토바이사고 인대 파열 대인 사고 형사합의 공탁 대응

by 띠아모T 2020. 6. 3.

안녕하세요 체험전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글 오토바이 사고 인대 파열 대인 사고 형사합의 공탁 대응아 자동차 접촉사고 시합이 유령에 대해서 알게 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 차가 이렇게 가나요 너 밝으면 요 제가 피해자 든 가해자 든 정확한 전화번호 애를 봤고 그 자리에서 확인하셔야 됩니다. 에 두 번째로 그 자리에서 자동차 보험 적 주 신고를 하시고 오토바이 사고 인대 파열 대인 사고 형사합의 공탁 대응 세 번째로 병원에 가서 정밀 진단을 받으셔야 됩니다. 먼저 사고 사진 한번 보겠습니다. 저는 사고의 여캐 나는 되었죠 예 가족이다 가 있었습니다. 으오토바이사고 인대 파열 대인 사고 형사합의 공탁 대응 으그냥 제가 에 합의 s 대에 녹화 카 했던 예 녹음파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주세요 예 side-b 손해보험인데요 예 안녕하세요 오직 몸은 좀 어떠세요 되게 어 머 그래서 치료받고 있습니다. 예 그 어떻게 뭐 앞으로도 치료받아야 될 텐데 예 제가 뭐 치료받을 병 준비 감안해서 상담해드리고 예 마무리 중 취하면 드시겠어요 저 5 이들은 다주택 영업소 같더라고요 버프 웨어 4 어 조금 치료받으실 용 저희가 좀 이리 좀 감안해서 예 지금 해 드리는 건데 3 그 좀 잘 처리했으면 게 좀 합쳐야 쥬얼 많이 해가지고 어이 애들도 같이 하시는 건가요 그럼 또 제

 

철 과일을 다 채 드릴까요 어예 뭐 어떻게 쓰는 그 이렇게 젖은 조이고 어머님은 이라 시 이름 불려 가지고 쪽에서 227 만원에 왜 보더라고요 예 솔잎 웨이 김정률 좀 더 1 하시니까 제가 거기 동일하게 중 해드리고 에 여기에 그 타원이 사모님은 제가 150만 원까지 처리해 드리며 좋으시겠어요 어화장실이 뭐 하고 이제 죽을 조금 차이가 있거든요 아 저는 4 그러고 싶진 않았어요 에 그러므로 또 어떻게 아 어 애들은 어떻게 되나요 애들은 보통 이제 아주 얘기들은 저희가 위로금 15만 원으로 교통비 지급하는데 제가 애들을 35 만원 씩 7월 받았죠 다 한 번씩 신 병원에서 예 제가 35 만원 씩 제가 쳐해 볼게요 한 명당 요 내내 어그 럼 거의 모이게 예 아 i 줄 아 아 보름 동안 애들 보는 대북 그래도 뭐 장도 보셨을 거 9 뭐 그래도 아니 30만 cc 않았겠습니까 그렇죠 저번에 그거를 말씀하셨어 4 그렇게 당연히 포함되어 있어 줄 알았는데 에 예 그럼요 제가 그거 저 그 뭐 이렇게 해가지고 예 한번 큰돈은 아니지만 나이 제한은 정도 추가로 해가 지면 할게요 이거 어 예 알겠습니다. 가서 거기서 뭐 맺을 때 500만 저는 것쯤 이렇게 그 화이트 지으시고 예 의자가 520 만원 라고 적어주세요 예 어 있을 때도 매일 그대로 금일 로 보내면 빼니까 4 맞서 그래서 자 분들은 이런 실수를 하지 않으시면 좋겠

 

다는 생각에 합의 유형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합의 요령 은요 음 일단 먼저 보험사와 절대 먼저 합의를 하시면 됩니다. 절대 먼저 합의를 하시지 마시고요 두 번째로는 합의 제안에 덜컥 합의를 하시면 후회하십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예 조치 생활 짬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아서 합의를 본 경우인데요 이런 건 잡 쓸 뿐 거죠 예 그런데 세 번째로는 먼저 밥이 금에 금액을 제시하지 않으셔야 됩니다. 예 언제나 자기가 들고 있는 페레 까인 것보단 상대의 패를 먼저 보는 게 더 좋겠죠 그다음에 범사에 게 내가 받을 수 있는 치료는 다 받겠다고 하세요 예 다 밖에 따 가지고 mari 초대로 저 같은 경우에 말해 찍었거든요 예 처음 찍어왔습니다. 태어났어 에 말에 꼭지 드시고요 뭐 받을 수 있는 치료를 다 받으세요 예 저는 지금 치료도 받았습니다. 예 그다음에 보험회사 즉 6번째 있네요 여섯 번째는 보험의 3가 자문하는 병원은 깊이 하시길 바랍니다. 예 저 같은 경우에도 보험에서 추천해주는 병원을 가지 않았고요 자세한 번 병원을 저도 이번 했습니다. 예 제가 알기로는 구검에서 두려 하는 게 예 한번 병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예 그다음 7번째로 어 멍이 들거나 에 머리에 타박상이 있거나 부어오르거나 아니면 물건 등이 즉 핸드폰 같은 게 깨질 수가 있거든요 자가 뒤에서 박다은 떨어뜨려서 이런 걸 모두 찍어 넣으셔야 됩니다. 예 언제 어떤 상황에서 이게 사용되지 모르거든요 예 그래 갖고 사진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합의는 월 마야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실적을 챙겨야 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보험에서 입장에서는 최대한 빨리 합이 버는 게 삭 뼈를 좀 휴 시키는 아주 좋은 목표이기 때문에 예 천천히 받을지 로 다 받으면서 예 꼭 월말에 합의를 보시기 바랍니다. 금제 합이 보는 요놈은 이 정도인 것 같고요 추가로 제가 받은 합의금을 사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으 그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