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중교통사고 디스크 진단 대물 사고 합의금

by 띠아모T 2020. 6. 2.

아마도 교통사고 나면 은 2주 진단을 받은 사람이 가장 많을 겁니다. 저희 보상과 배송 tv 네이버 카페를 봐도 이 주신 담과 관련된 질문이 가장 많습니다. 사고 나신 분들이 질문하는 내용들을 보면요 과연 얼마의 합의금을 받는 게 적당할까 나는 책으로 받고 싶은데 얼마의 합의금을 요구해야 될까 이런 질문들이 제일 많은데요 그래서 사고 나신 분들은 인터넷도 검색해보고 이것처럼 지금 유튜브 보고 계시고 이렇게 하는 거죠 근데 아무리 이렇게 글로 보고 글으로 봐도 감이 안 오시죠 그래서 여기저기 보면 무료상담 있어서 무료상담 글로 전화해서 물어보신 분들이 엄청 많을 겁니다. 과연 무료상담이라는 곳에 요 전화를 하면 답이 나올까요 오늘 제가 만약에 제가 전화를 받아서 2주 진단 음 작 진단만 있다고 한다면 은 제가 어떻게 대답해 드릴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글 꼭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we 안녕하세요 매일 새로운 정보를 드리는 채널 보상과 이상 빕니다. 과 좋아요 꼭 부탁드리고요 매일 정보가 업데이트되니까 알림 설정까지 부탁드립니다. 아버지가 10 10 년간 상담 전화를 받은 것 중에 반 정도 아니 3분의 1 정도는 연작을 당이었을 겁니다. 아직까지도 사무실에 생감자 나오는 게 거의 한 3분의 1 정도가 염좌 진단인데요 이 교통사고는 다양합니다. 근데요 제가 제일 처음에 이렇게 상담을 받으면 요 제일 먼저 물어보는 게 뭔지 아십니까 딱 물어보는 게 정해져 있어요 나이가 어떻게 되신 야 보험사가 어디냐 과실이 얼마로 책정돼 있냐 소득이 얼마냐 2번은 얼마나 의미야 mri를 차려했냐 mri 촬영했다면 그에 대한 사고 기업에 대한 소개를 받았냐 그럼 전부 다 듣고 나서야 제가 물어보는 말이 있어요 혹시 원하시는 금액 있으신 야 제가 이렇게 물어보면 요 천차만별로 대답이 나옵니다. 어떤 분은 150만 받고 싶다부터 문 300만 원 받고 싶다 심지어 어떤 분은 염 자진 담아 있는데도 불구하고 1000만 원을 받아야 되겠다 자 그래서 요 자체가 정확하게 알려 드릴게요 제가 사고로 인해서 수술을 한 모든 부상에 대해서는 요 엑스레이 사진 만으로 전부 예상이 가능하고요 가장 높기 예상될 수 있는 그 맥그리거가 자 학교 예상될 수 있는 금에 그리고 평균적인 금의 전부다 산출해 드릴 수 있어요 그리고 그런 부상 들 같은 경우에는 개인 보험에서 이후 의장이 진단이 나오게 냐 나오겠네 까지 전부다 예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자 진단 이라며 추간판 탈출증 진단에 대해서는 요 예 상큼 액을 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주시고 상담을 해도 정확한 금액을 말씀드릴 수가 없어요 왜냐면요 제가 말씀드리는 건데 그 무조건 이 금액은 받아 내겠다 받아낼 자신이 있다 라는 금액을 말씀을 드려야 되는데 여러 가지 상황들 때문에 금액이 정확하게 상태일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뿐만 아니라 다른 어떤 전문가한테 물어봐도 넣어 정확한 금액 산정이 어렵습니다. 물론 질문 내용에 대해서 큰 맥 3장은 가능하죠 근데 그건 a 보험사가 제시하는 것보다 작아서 문제죠 그러면은 왜 이게 정확한 금액 산정이 어려운 지 제가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2주 진단을 받고 요 2주 이상 이번 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어요 봄 4에서 말하는 약간 귀국 기준으로 요 이런 근로자 임금을 계산했을 때 요 2주 입원을 하게 되면 위자료 15만 원 이죠 그리고 휴업손해 가 100만 원 정도밖에 산정이 안되기 때문에 결국은 산출했을 때는 115 만원 정도 밖에 안 나온다 라는 겁니다. 근데 이 금액으로 합의하시는 분 계신가요 없습니까 거의 대부분 150 200 은 받으시 잖아요 그 이유가 바로 이 향후 추정 체력이 때문입니다. 보험회사에서는 이런 식으로 합의를 하잖아요 빨리 퇴원해라 그러면 원래 이렇게 2주 이번 해도 이 금액도 박 상장이 안되는데 태어나면 은 이 금액에 앞으로 나가서 받을 치료까지 치우기 까지 다 얹어서 향후 치료비로 주겠다 그래서 어떤 전문가한테 물어본다고 하더라도 이 연가 진단 향후 추정 치료비를 얼마를 책정할 거냐에 대해서 정확한 계산이 안 되기 때문에 정확 1 답변을 될 수 없다는 겁니다. 왜냐 제가 누누이 말했지 말 보험사 담당자 센 탐하다 전부다 2 향후 추정 취업 일을 얼마나 성장할지 가 닿아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 산정 이 힘들다는 거죠 단 제가 말씀드리는 건 요 2주 된 단으로 이주를 입원하고 소송을 갔을 때 얼마를 받을 수 있겠다 라는 것은 말씀을 드릴 수 있어요 지금부터 말씀드릴 건데요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2주 진단을 받았다 라는 게 아니에요 2주 진단을 받고 나서 이주를 이번 한 경우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2주 진단받고 요 2주 이번에 쓸 경우 과실이 없고 최저 노임 기준을 한다 하더라도 요 만약에 소송을 하게 되면요 위작 의식에서 100만 원을 포함해서 1 200 예산이 150만 원 정도 상장이 되어 그래서 아마 연자 진단 같은 경우에 보험사가 최종적으로 그 정도 금액의 합이 제안을 할 겁니다. 만약 이주에 관한 아보 일주일만 입안하고 소송 같다고 하면은 위자료 포함해서 125만 에서 175만 정도가 되겠죠 비번을 만약에 안 했다면 은 위자료 50만 원에서 100만 원 그리고 플러스 통원치료비 가 어느 정도 상장이 되겠죠 염 자지 나랑 같은 경우에는요 땅 여기까지가 어느 전문가는 지 마찬가지입니다. 땅 저기까지 가해질 수 있는 대답이에요 왜냐하면 어떤 봄산 지었던 담당자 인지 그리고 이 담당자의 성향이 어떤 는 지 어떤 기준으로 지금 보고 있는지 그 기준이 전부 다 다르고 그 담당자가 직접적으로 접촉하기 전이기 때문에 저희가 정확하게 산출할 수 없고 대시 제가 방금 말씀드린 이기준 소송에서 채담 아니라 들 수 있는 기술 이 기준을 두고 담당자 고결 밥은 협의를 하셔야 된다는 겁니다. 솔직히 말해서 여그 합의하는 개인적인 능력이나 담당자 성향에 따라서 요 누구는 150만 원 받고 누군 200만 받고 누구는 300만 받고 그렇게 달라지는 겁니다. 제가 염 자 진단 같은 경우에 요 어떻게 계산하는지 는 여러 글에서 다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소득 사실 이런 부분들을 전부 다 계산을 해서요 최대 소송 가면은 얼마를 받을 수 있겠다 그걸 머릿속에 담아 놓으시고 요 그 금액을 기준으로 보험사고 합리적으로 협상을 하시면 되는 겁니다. 그래서 오늘 주제에 대한 답은 요 이주영 자 진단의 경우에는 어떤 전문가한테 물어봐요 정확한 답이 나올 수는 없습니다. 얼마에서 얼마 사이 정도 된다 어느 정도 요구하면 되겠다 그 정도가 들을 수 있는 아마 재산의 답일 거예요 오늘 글은 여기까지 하고요 내일도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글 끝까지 봐주신 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으 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