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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사고 4주 진단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by 띠아모T 2020. 6. 4.

 5으 으 안녕하세요 세상에 보상 부문 선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여 버스 사고 4주 진단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가해자의 과실이 나 나도 과실을 무력화시키는 자동차 보험 종목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아 결론은 과실이 많아도 보상을 다 받으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 그런 게 이써 하실 텐데 있습니다. 구도 좋아요 눌러주시고 끝까지 시청하시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버스 사고 4주 진단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있습니다. 사실 자동차보험에서 이 종목을 왜 판매하는지 이해가 안 갈 때 놈 않습니다. 칼 자를 다 보상해 주고 아 보험사가 만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됩니다. 아 이 종목이 걸리면 보상까지 직원들이 싫어합니다. 버스 사고 4주 진단 자동차보험 처리지원금 왜냐하면 인사고과의 반영이 안 되기 때문입니다. 차 보통 자동차 사고로 과실이 내가 60% 나 7시 토 뭐 또는 단독 사고가 발생하면 보험금을 뭐 체념 체념합니다. 아잔 독사 구나 일방 사고는 본인 거실이 100% 이죠 그래서 내가 잘 못했는데 무슨 뭐 합의금을 받고 보상금을 받게 느냐 하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입니다. 사실 엄밀한 의미에서 합의금은 아닙니다. 이것은 마 보상금으로 보시면 됩니다. 자 어떤 유튜브 방송을 보니까 아 차 손 어 즉 장 신체 사고에서 과실 장계를 한다고 하시는 분이 있는데 그것은 아닙니다. 그 대법원 2015년 대법원 판례에 따라 약관이 개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 과실 관계를 안 하는 것입니다. 그 또 자기 신체사고는 상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자 예를 들어 볼까요 자 이해를 제가 쉽게 드리겠습니다. 만일을 만일 계단에서 넘어져서 닮은꼴 저리 당하시는 분 굉장히 많습니다. 이 때는 본인 100% 가 식이죠 아니면 뭐 물기가 많고 나 이건 대당 책임 쪽으로 해야 되는데 뭐 이제 본인 과실이 달 프로로 하겠습니다. 계단에서 폰이 넘어졌기 때문에 이제는 어 배상할 책임을 줄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입한 상해 보험에서 뭔지 태원 인터 하고 나면 뭐 입혀 각인 서 어쩜 이렇게 챙겨서 보 회사의 청부를 하겠죠 이때 이제 뭐 골절 진단비 나 입원일당 등 을 뭐 청구를 합니다. 그러면 과 시장의 하나요 100% 가 시린 데 자 나죠 나아가 장애가 발생하면 다시 단계 하나요 9일 장이라 발생했는데 안 합니다. 만일을 아따 또 다른 예를 들면 음주사고 단독으로 상해 다 발생해서 어이 때도 과실 100%입니다. 근데 보험회사 해서 보상해주죠 슈우에서는 포상해주고 있습니다. 왜냐 보험사가 피해자가 불쌍해서 요 아닙니다. 아 아 주 우리 보험 내 가입해 주어서 고마운 고객이라 그렇습니까 아 철 때 아닙니다. 자 근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아 상법 732 조 e 중과실로 인한 보험사고 등 자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보험계약의 서는 사고가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 나 보험수익자에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에도 보험자는 보험금을 지급할 책임을 면하지 못한다 자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보험 해약에서 보험계약자 나 피보험자 랑 보험수익자 중대는 거실로 사고 발생해도 보험금을 지급해야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망이 줘 그러면 사회보험이나 생명보험에서 왜 왜 보상을 해 주냐 자제 생 법제739 조준형 조항이 있습니다. 상해 보험에 관하여 제 7 132조 를 제외하고 생명보험에 관한 규정을 준용한다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그래서 상해 보험이나 생명보험에서는 중 과실을 면책을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보상해 주는 것이고 많이 를 보 회사가 보상하는 안 해준다 그러면 상법 제663 조 2편의 규정은 당사자간에 특약으로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 나 본 수입자의 불이익으로 변경하지 못한다 라고 해서 상법 제663 조 봄 계획 보험계약자 등의 불이익 변경 금지 원칙에 따라 상법에 추정보다 라 보험자가 만든 봄 약관이 불이 가면 그 범위 내에서 무효가 되는 것입니다. 아 그래서 자동차 보험의 붙어 있는 보통 약간의 붙어 있는 자기 신체사고 는아 상해 보험이다 그래서 저장해 준다 rc 단계 안 하고 보상해준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예전의 그 2015년도 에 그 대법원 판결 이전에는 뭐 자기 신체사고해서 뭐 뭐 좀 수중 마시고 절하 그러면 뭐 50% 다시 상대하고 완전 매트 을 안 했다 뭔 산 20% 과 시라고 이런 것들 있었습니다. 아 지금은 없습니다. 자 제가 오늘 썸네일을 좀 막의 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데 자제가 과학의 했나 한번 볼까요 사실 이 보험 종목은 자동차 항해는 아 자기 신체사고 대신에 것 끌을 의주 되는 상품으로 대인 매장 투 기준 즉 무가 실로 산정합니다. 자 대인배 상투가 뭐냐 좀 어려우실 수 있는 개념인데요 그냥 손해배상금 식으로 계산한 뭐 안으로 보장해 주는 방식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자장 자동차 장애도 한도는 있습니다. 아 자기 신체사고는 보통 야권이고 자동차 상에는 특별 약간이라 자기 신체에 가입하신 분은 그 특약으로 대체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 결과적으로 과실이 100% 인 경우에도 보장이 됩니다. 1 당사 고 쌍방 사고 단독 싸고 뭐 전복사고 이때 아주 진가를 달이라 것이면입니다. 아 자 한도도 보험사마다 많이 다릅니다. 아 그래서 저도 이제 보상하는 사람이라 그 이게 가 입금에 자동차 상위에 대한 가입 금액이 좀 궁금해서 좀 좀 찾아봤습니다. 그랬더니 편 대상이나 캡이 손해 봄 쪽에서 보니까 어후 장의 사망 시 최고 5억입니다. 또 부상 시 1억입니다. 엄청난 금액입니다. 아 한도가 어마어마합니다. 자 이러니까 제가 무슨 보험설계사 씁니다. 보험설계사 절대 아닙니다. 자 자기 신체사고에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생각하게 는 좀 표현이 부족하고 같습니다. 자 요즘 말로 딱 쌍 된 것입니다. 떡 쌍 자 유튜브에서 이런 말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딱 쌍 되었다 그게 딱 쌍 된 에 그 상품입니다. 아 보험료 차이가 아 자손 하고 자상하고 몇천 원 에서 몇 많아 채 밖에 안 납니다. 5 또 제가 궁금해서 유튜브를 이렇게 살짝 보니까 뭐 일괄적으로 약속이나 한 듯이 이 방송에서도 2만 원 대 3만 원 차이가 납니다. 저쪽 방송에서도 2만 원 차이의 3만 원 장면 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말씀드릴 나아지는 데 그건 아닙니다. 아 제가 본 설계에서는 아니어도 숱하게 이제 좋은 상품에 대해서도 는 그 안내를 해드립니다. 아 그래서 이제 업체가 확인한 금액입니다. 요 천은 그 나이가 좀 많이 드시면 몇천 원 밖에 차이 안 납니다. 특히 뭐 45세에 50대 이상 되신 분들은 묘 첫 밖에 차이가 안 납니다. 물론 젊은 신부들은 내 맘 차이가 나겠죠 자 실제 포상 c 포상은 결과적으로 이 것이 중요하죠 그 결과 저고 나한테 내가 얼마나 보낸 포상을 받을 수 있냐 이것이 중요한 것이겠죠 자의 자 류 휴 없어 4 간병비 2 가정 간호 b 또 뭐 장애가 발생했다 뭐 상 각 가정과 좀비 같은 경우도 이제 굉장히 뭐 많이 타치 신경을 되는 거고 또 어쨌든 그 장애가 발생했다 상실 수익 액 등을 다 보상받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자 이처럼 대단한 보상 차이를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고 보험료도 격하게 차이가 없습니다. 몇천 원 에서 몇만 엄니 면 가입할 수 있고 참 대단한 복 보험 종목입니다. 자동차 상해의 자 지금 전화하셔서 어 자기 신체사고에 가입하신 분들은 어 자 상으로 가입하세요 종목 갈아타세요 자 아 그리고 참고로 이러한 딱 쌍의 보험 접목 깨 가입하셨나요 도 불구하고 포상이 안 되는 경우가 있죠 자 아시죠 운전자 안정 특이 아 유 반하면 보상 안됩니다. 제가 부탁드립니다. 운전자 한정 특약 위반하시면 안 됩니다. 다들 아시죠 어떻게 굉장히 이렇게 분리해 놓으면 굉장히 많습니다. 뭐 열려 1 정보 가족 1 0 승 야 이렇게 쭉 있습니다. 좀 더 들어간 뭐 기명 피보험자 일이 한정 뭐 뭐 뭐 지정 운전자 특이 아구 구 한정 뭐 읽다가 부구 미지정 뭐 굉장히 많습니다. 뭐 어쨌든 간에 한정 특약 절대 위반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도 초아 여 눌러주시면 제가 행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아  4